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방탄소년단 슈가 수란 / 연예인 열애설 이유, 나이

최근 세계적인 인기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가수이자 작곡가인 수란의 열애설이 네이버 검색에 오르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습니다. 연예인들의 열애설이 자꾸만 이슈가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정말 설일 뿐일까요?


방탄소년단 슈가 수란 열애설



방탄소년단은 핫 한 인물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아무리 핫 하고 인기가 많다고 한들 남자이자 한 사람입니다. 누구나 감정을 가진 사람인 이상 남자는 여성을 보고, 여성은 남성을 보고 호감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수란은 어떤 사람?


방탄 소년단 슈가와 수란의 경우에 둘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부인하고 있습니다. 수란은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음악성이 뛰어난 작곡가이자 가수입니다. 2018년에 최근 골든디스크 어워즈 베스트R&B 소울 부문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군주에서 ost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슈가와 수란의 나이는?


둘의 나이는 여성인 수란은 88년생으로 30으로 알려졌습니다. 반면 방탄소년단 슈가의 나이는 25살로 1993년생으로 알려졌습니다. 수란이 5살 연상입니다. 



과거의 슈가의 발언을 보면 아이돌로 살면서 얻은 것은 자신의 나이에 남들이 갖기 어려운 경험을 가지는 것이고 잃은 것은 평범함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모든 연예인들의 공통 사항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슈가와 수란 둘은 그냥 음악적으로 친분이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봐 왔던 사실은, 연예인이 애인이 생기면, 사랑을 하면 팬들은 멀어집니다. 연예인은 팬의 사랑이 없으면 안되는 직업입니다. 혼자서 음악성 만으로 음악을 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일반인을 만날 수 없는 환경이기에 어쩔 수 없이 연예인 끼리의 결혼이나 연예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사귀거나 결혼을 하는 것이 아니라면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어쩔 수 없이 열애설이 나서는 안되는 직업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