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코 세우는 방법 / 성형 없이 콧대 높이는 법

코는 얼굴에서 상당히 중요합니다. 관상학적으로 볼 때에도 코가 잘생긴 사람들을 보면 사회적으로 잘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를 세우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성형 없이 콧대 높이는 방법이니 만큼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반드시 효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코 세우는 방법, 성형 없이 콧대 높이는 법 



손가락으로 코를 자극하는 방법들 입니다. 시간은 자기 전, 자고 난 후, 운동 후 이렇게 세 번 코를 만져준다면 가장 효과적으로 코를 세울 수 있습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그 중에 가장 효과가 높은 방법들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흔히 코를 세운다고 해서 콧대의 살을 당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아무리 코의 살을 꼬집듯이 당긴다고 해서 코는 절대로 세워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코 주변의 피부가 쳐지기만 합니다. 


콧대를 세울 때에는 코의 살을 꼬집듯이 당기는 것이 아니라 콧대의 뼈를 만져주어야 합니다. 콧대의 좌우 양쪽을 손가락 끝으로 쓸어 올리듯이 위쪽으로 밀어주는 방법이 기본입니다. 



눈 사이 코 옆을 보면 움푹 들어간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손가락으로 눌러주면서 지압을 해줍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손가락의 손톱으로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콧대를 세우려면 콧대의 뼈와 코의 끝의 말랑한 부분의 사이 부분을 자극해 주어야 합니다. 즉 말랑한 부분을 콧대 방향으로 올려줍니다. 내리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올려주는 방법입니다. 콧구멍 있는 부분을 손바닥 부분을 이용해서 올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보면 자극 법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형 없이 자극하는 만큼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은 있으나 부작용이 없습니다.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마사지를 해주세요. 자신도 모르게 미세하게 변하게 됩니다. 


코 세우는 방법, 성형 없이 콧대 높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