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이시언 서지승 관상 궁합 열애 결혼

최근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는 출연자들에게 겹 경사가 생겼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 기안84와 박나래의 커플 상, 그리고 이번에 이시언과 배우 서지승의 열애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발전하게 될지, 결혼까지 둘의 관상으로 궁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시언의 관상


그의 눈의 관상을 보면 남성적인 성향이 강하고 승부욕도 상당한 편입니다. 마당발로 사람들과 교류가 상당히 많다고 보여집니다. 단점은 성격이 급한 면이 있습니다.


눈썹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으로 볼 때 그는 상당히 에너지가 강한 편입니다. 체력도 강하고 자기 주장도 상당히 쎈 편입니다. 연예인으로서 좋은 눈썹을 가지고 있어서 인기를 모을 수 있겠습니다. 


서지승의 관상


눈을 보면 선한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착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그녀의 입술을 보면 상당히 긍정적인 마인드를 알 수 있습니다.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썹이 눈을 잘 보호하고 있어서 주변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시언과 서지승의 궁합


이시언 씨는 남성의 기질이 상당히 강하고 서지승 씨는 여성스러움이 상당히 강합니다.


궁합을 보면 둘은 상당히 닮은 꼴을 하고 있습니다. 둘 다 성격이 솔직한 편이고 쾌활하고 활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시언 씨는 초반에 운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반에 운이 상당히 잘 풀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결혼의 운도 포함이 됩니다. 서지승 씨의 관상이 상당히 좋아서 개인적으로 결혼까지 조심스럽게 연결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일 있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이시언 서지승의 열애로 본 관상 궁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