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여자 꼬시는 법, 노하우 방법

일반 남자들은 여자들을 어렵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떻게 여자를 꼬시는지 방법을 상당히 궁금해 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기에 오늘 그 노하우와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자를 꼬시기에 앞서서 여자들은 어떤 남자를 좋아할까요? 



바로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이상하죠? 말도 안되는 소리 같기도 하구요. 하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실제로 그렇습니다. 즉 관심을 가지되 무관심한 척 하는 남자를 여자들은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싫은 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잘 해주지만 무관심한 척 은근히 세심하게 잘 챙겨주는 남자에게 여자들은 반하게 됩니다. 


위의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에 과학적인 근거를 들어서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매너를 먼저 배워야 합니다. 즉 얼굴에 잘생기고 키가 크고 하는 등 외적인 부분은 첫 인상을 판가름하고 또 꼬시는 가장 좋은 법이 되지만 그런 조건이 없다면 매너가 있어야 합니다. 무조건 매너라고 하면 착한 걸 말하는데, 착한 것과 매너는 다릅니다. 매너를 다른 말로 상대방을 배려한다는 것으로 순화해서 기억하면 좋습니다. 인간은 기본적으로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이기적인 동물입니다. 따라서 여성에게 관심이 있다면 유심히 관찰만 해도 상대방이 뭐가 필요한지 뭘 요구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를 꼬시는 방법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여자에 대한 동물적인 감각을 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엉뚱한 야한 생각을 하게 되면 여성은 그것을 기똥차게 알아차립니다. 여자의 감각은 참으로 무섭습니다. 그래서 상대방을 대할 때에는 순수하게 사랑으로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만 자신의 행동이나 말에서 조급함이 사라지고 상대방에게 이성적인 매력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여자들은 남자를 보는 기준이 남자들과 다르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가벼운 말투와 행동보다는 행동과 말에서 진지함이 뭍어나도록 노력을 해야 합니다. 단순히 장난으로 자신을 대한다는 느낌을 주게 되면 이성적인 매력을 상대방이 전혀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오늘은 아주 원론 적인 여자 꼬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나이트나 클럽 등 원나잇과 관련된 여자 꼬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명한 카사노바들을 인터뷰하며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