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지식

정유라 괴한 침입 강도의 진실

최순실의 딸 정유라 집에 괴한이 침입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숨은 진실을 몇 가지 밝혀 보려고 합니다. 


과연 일반적인 강도 범행이었을까요? 


정유라 괴한 침입 진실


첫째, 정유라 라는 인물이 가진 화제성을 이용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라면 돈 많은 평범한 사람을 노리게 되지 정유라의 집에 침입을 하게 되면 전국적으로 화제가 됩니다. 물론 부정한 돈을 노렸다고 하는 추측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유라는 쉽게 건드릴 인물이 아니라는 걸 일반적인 상식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화제성을 이용해서 언론을 정유라에게 돌려야 할 만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보통 권력의 힘이나 돈을 가진 자들이 이렇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에게 집중할 언론을 분산 시키려는 누군가의 속셈이 느껴집니다. 



둘째, 자작극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카드 빛 때문에 범죄를 저질렀다고 하는데, 경찰이 오기 까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릴텐데 그 동안 뒤엉켜 싸우고 있었다는 것도 의문이 가고, 들어오자마자 정유라 나와라! 라는 말을 하면서 강도짓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어떻게 든 조용히 해결하려고 하는 것은 누가 보더라도 상식입니다.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누군가를 생각할 때에는 이 추측이 가장 유력합니다.


셋째, 정치적인 목적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치적으로 이익을 볼 사람이 누구일까요? 정치적으로 이를 이용하려고 했으면 이렇게 어설프게 강도 짓을 할 사람을 고용하지도 않습니다. 



이유가 어떻든 이상한 상황입니다. 일반인도 이렇게 어설프게 강도 짓을 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으로 이익을 얻게 되는 사람이 정유라 괴한 침입 강도의 진실을 알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곧 이익을 보는 누군가가 생길 것입니다.


여러가지 이익이 숨어져 있을 정유라 괴한 사건, 다양한 추측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