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감상

신과함께2 마동석 대사

신과함께2 개봉 후 일주일 만에 700만을 넘는 대 기록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한국 영화의 역사에 길이 남을 신과함께2.


오늘은 신과함께2에 새로 등장한 거대한 인물이죠. 바로 마동석! 마동석의 대사 중 명대사들만 알아볼까요?


신과함께2 인과연 마동석 대사 모음



가장 감동적인 대사죠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는 거....나쁜 상황만 있을 뿐...."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 감동적인 대사인데요. 세상에 나쁜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삶이 힘들다 보니 세상이 사람을 그렇게 만드는 거 아니겠어요?


이제부터 나오는 대사는 정말 웃긴 장면이죠. 스포 없도록 조심해서 대사만 공개하겠습니다.



"갠 아직도 머리 기르고 다니냐? 아휴 끔찍하다 진짜! ㅋㅋㅋㅋ 갠 염라 대왕을 이정재를 의미하죠. 겁도 없이 ㅋㅋ


"넌 왜 무릎을 꿇고 반말을 하니! 이건 무슨 경우야?" 영화관에서 빵 터진 장면 주변 사람들도 마동석의 이 대사에 웃음 소리가 여기 저기에 ㅋㅋ


또 명대사들이죠! 


"펀드는 반드시 오른다!"


"이럴 줄 알았으면 비트코인 할 걸 그랬어"


"마이클 잡스 그 양반 참" 스티브 잡스...인데ㅋㅋㅋㅋ


"마누라랑 싸울 때는 원래 장모님이 찾아 오는 거야~"


개인적으로 너무 웃긴 장면 "그거 현동이가 밤에 똥오줌 누는 요강이야 그걸 왜 마셔?"



이 정도 대사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사람이 하면 그리 재미있는 대사가 아닐 수 있는데 마동석이 하니까 정말 웃기네요. 마동석 팬이 됐네요.


오늘은 마동석 대사만 하고 다음 시간에 신과함께2에 나오던 다른 분들의 대사를 알아볼까 합니다. 



대사를 보니 다시 영화 생각이 나는군요. 좋은 일 좋은 생각 많이 하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영화 신과함께2, 다음에 신과함께3 벌써 기다려지네요.


한국 영화의 새 지평을 여는 신과함께2 최고, 마동석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