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감상

영화 신과함께2 흥행 이유, 마동석 투입, 명량기록 도전

영화 '신과함께2'가 개봉 첫날 관객이 124만 명 하루 최다 관객 146만 명 한국 영화 최단 기간 600만 관객 돌파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천만 관객을 가볍게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영화 최고의 기록을 보유한 1761만을 돌파한 영화 '명량'의 기록을 돌파할 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신과함께2 인과연 흥행 이유


영화 신과함께2 흥행 이유, 마동석 투입, 명량기록 도전


1. 신과함께2의 영화가 인기를 얻는 이유는, 단연 신과함께1의 인지도와 흥행이 큰 작용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1편의 죄와벌 편에서 기대 이상으로 상당한 인기를 모으며 1400만을 돌파하여 역대 2위를 기록했었습니다. 


2. 신과함께2는 신과함께1의 완성도를 더 높였다는 관객들의 평을 받고 있는 것도 흥행의 이유가 될 수 있겠습니다. 


영화 신과함께2 흥행 이유, 마동석 투입


3. 개인적으로 흥행이 이유 중에서 마동석의 투입이 상당히 큰 효과를 발휘 했다고 생각합니다. 신의 한수를 마동석의 캐스팅이라 생각합니다. 마동석은 기존의 신과함께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켰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리고 마동석의 등장이 뜬금없지 않고, 영화에 전반적으로 자연스럽게 잘 동화 되어 있다는 점도 훌륭했습니다.


마동석 투입, 명량기록 도전


4. 천 년 전의 과거 이야기를 주제로 하여 내용이 상당히 알차며 스토리 전개 또한 관객들에게 지루하지 않게 다가온 점과 감동까지 선사한 점이 신과함께2 영화 흥행에 이유가 될 것입니다. 


영화 신과함께2 흥행 이유, 마동석 투입, 명량기록


5. 역대 최대의 무더위 덕분에 수혜를 입었다는 평도 많습니다. 워낙 무더운 날씨 탓에 실외 활동 보다는 실내의 활동을 선호하였다는 것입니다. 


영화 신과함께2 인과연의 흥행은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화제를 모으고 있고, 세계 시장의 진출도 눈앞에 두고 있는 만큼 한국 영화계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 신과함께2가 과연 명량의 기록을 깰지 영화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과함께2 흥행 이유를 5가지 들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