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감상

영화 탐정 리턴즈 리뷰 평점 스포X /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재미있고 유쾌한 한국 영화가 나오게 되어 포스팅 하게 됩니다. 


이 영화의 핵심은 전작 탐정 더비기닝으로 불꽃 케미를 보인 성동일과 권상우는 이번의 탐정 리턴즈에서 더욱 완벽한 연기 호흡을 맞추고 평점도 높을 뿐 아니라 새로운 멤버인 이광수 까지 합세하여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영화 탐정 리턴즈 리뷰



전직 형사의 탐정 사업소 개설 그리고 막강 추리력을 가진 만화방 주인의 만남으로 시작된 그들의 만남 그리고 쉽지 않은 탐정 사업소를 운영해가며 생활비의 압박으로 힘들어합니다. 


그리고 사무실 광고지를 남발하며 다니던 중에 새로운 사건을 맡게 되는데,



그리고 등장한 여치, 그는 바로 이광수인데요.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로 근무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사이버 수사 방식은 참으로 어이없게도 여자인 척 하며 범인을 유인하기?



뺑소니 그리고 살인 사건 그리고 이를 방해하려는 범인들의 음모까지... 화려한 액션으로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건으로 더욱더 화려하게 돌아온 영화 탐정 리턴즈입니다. 


<영화 탐정 리턴즈 정보>


감독 이언희


주연

노태수 역 성동일

강대만 역 권상우

여치 역의 이광수


영화스타일 - 액션, 코믹, 범죄


15세 관람가 영화


현재 흥행은 예매율 3위를 달리며 좋은 초반 기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영화 탐정 리턴즈 본 소감...리뷰



우선 전작보다 확실히 유쾌하고 재미있어진 것은 확실합니다. 이광수 까지 합세하며 웃음을 확실히 보장하는 한국 특유의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슬픈 듯 하지만 어슬픈 와중에서도 전문적인 필로 유쾌하게 사전을 풀어나가는 것이 이 영화를 보는 포인트?



쥬라기 월드, 독전 등 강력한 영화들이 즐비한 가운데 영화 탐정 리턴즈가 개봉이 되어 앞으로 어느 정도의 인기를 누릴지 평점은 얼마나 될지 기대가 됩니다. 개인 평점은 8.5점 정도? 



영화 탐정 리턴즈의 인기를 통해서 또 다시 한국 영화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국 영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