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감상

어벤져스3 영화 보기 전 꼭 알아야 할 상식 지식

스포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의 영화 정보는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는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의 핵심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보기 전이나 혹은 보고 난 후에라도 애매한 영화의 상식과 지식을 알아보고 영화를 더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벤져스 3는 마블 시리즈로 그동안 10년 동안 수많은 시리즈들이 나왔던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기 때문에 기존의 전작에 대한 지식이 조금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 오늘 상식 만으로도 영화를 보기에는 충분하기에 영화를 보기 전 한번 훑어보는 정도로 충분히 재미있게 영화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 / 영화 보기 전 꼭 알아야 할 상식 지식 요약



악당의 대장 타노스. 


그리고 이에 대항하는 역대 최강 마블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에 뭉쳤습니다.


히어로들의 개인의 영화가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헐크, 아이언맨, 최근에 등장한 블랙팬서까지 등장을 했었고, 기존의 어벤져스3 시리즈에서는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 들이 뭉쳐서 등장 하였습니다. 또 가오갤이라고 해서 가디언 오브 갤럭시의 히어로들은 우주를 상대로 한 영웅들이었습니다. 이 모든 영웅들이 어베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만나고 하나로 뭉치게 됩니다.



다만, 입장 차이로 인해서 캡틴 아메리카 팀 vs 아이언맨 팀으로 나뉘기도 하는 등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어벤져스 영화를 보기 전 꼭 알아야 할 상식으로는 악당 티노스가 우주를 지배하기 위해서 모으고 있는 6개의 스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공간 이동 능력을 가진 스페이스 스톤


현실 조작 능력을 가진 리얼리티 스톤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파워 스톤


마음을 조종하는 마인드 스톤


시간의 왜곡 능력을 가진 타임 스톤


그리고 행방이 묘연한 미스터리 한 소울스톤


마지막의 소울스톤의 행방과 찾는 과정 등이 영화를 보는 핵심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영화를 보고 난 후에 관객들은 너무 재미있다며 벌써 다음 후속 작을 기대하기도 했습니다. 


어벤져스의 마블 영화의 특성 상 기존의 영화의 줄거리를 꿰 뚫고 있어야 영화를 볼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으면 영화가 재미가 없을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위의 상식 정도만 알고 있어도 충분히 영화를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다만 빠지지 않고 마블의 영화를 모두 관람한 팬들은 엄청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는 히어로 들을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를 보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상식과 지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