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시청

김초연 나이 학교 키 몸무게 순위 성격 / 프로듀스48

오늘은 프로듀스 48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초연의 나이 학교 키 몸무게 등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순위가 급 상승한 이유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프로듀스48 김초연



김초연은 고등학생으로 한림 예술고등학교에서 실용 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


나이는 2001년 생으로 18살로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김초연의 키는 164cm, 몸무게는 44kg으로 날씬한 편입니다. 



혈액형은 B형으로 솔직한 성격과 자신을 자신을 드러내는 데에도 거리낌 없는 연기력을 무대에서 보이고 있습니다. 


취미는 드라마 대사 따라하기, 캐리커쳐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서 그녀의 트레이너인 배윤정에게 과한 표정으로 인한 지적을 받고 센터에서 물러나기도 했습니다. 



김초연의 프로듀스48의 순위는 1 주차 때 68위에서 3 주차에는 무려 37위로 31위나 오르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앞으로 순위 상승이 더욱 예상되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김초연의 큰 눈으로 인해서 시청자들에게 각인이 되기도 했지만 오히려 과한 연기력으로 혼이 나기도 한 김초연. 하지만 남들이 갖지 않는 큰 눈이 자신만의 매력 포인트로 승화 시켜야 진정한 스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벤져스 팀으로 미와자키 사쿠라 등 동료들과 호흡이 그리 좋지 않아서 1조에게 패하기도 해서 위기에 있는 김초연은 많은 이슈를 낳으며 프로듀스 48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김초연 화이팅입니다. 


이상으로 김초연의 나이 학교 키 몸무게 순위 성격 등 모든 것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