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정보

하루만에 살 빼는 방법

하루만에 살 빼는 방법, 개인적인 도전 성공기를 알려드립니다. 


하루 만에 살을 빼려면 일반적으로 흔히 사용하는 방법은 굶는 것이라는 분들이 가장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굶어서 살을 뺀다면 기운이 빠져서 보기 좋게 살이 빠지지 않을 뿐 아니라 오히려 굶어서 얼굴에 붓기가 생기게 됩니다. 


즉 몸무게는 빠졌는데 얼굴은 크게 변화가 없다는 것이죠.


하루만에 살 빼는 방법


하루 만에 살 빼는 방법이라는 글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다음날 급한 소개팅이나 중요한 일이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반드시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글을 씁니다. 


살빼는방법


우선 하루 만에 살을 빼기 위해서 위에도 말했지만 굶거나 운동으로 땀을 많이 흘리게 되어 몸무게 만을 뺄 수는 있습니다. 다만 보기 좋은 느낌을 주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인데, 호흡을 길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선택합니다. 개인적인 방법은 산을 추천합니다. 주변에 산이 없다면 오르막길을 선택하거나 그마저도 힘들다면 계단을 이용합니다. 


계단은 두 칸씩 오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를 때 속도를 빠르게 걸어 올라갑니다. 약간 호흡이 가빠질 정도면 됩니다. 그리고 가끔씩 가볍게 뛰는 것도 좋습니다. 한 시간 정도만 적당히 땀을 흘려가며 오르는 걷기만 해도 다음날 하루 만에 상당히 살이 빠질 뿐만 아니라 얼굴이 보기 좋게 빠집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호흡입니다. 호흡을 길게 의도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물론 미세먼지가 심한 날을 피하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긴 호흡을 통해서 산을 가파른 높이를 오르게 되면 유산도 운동이 될 뿐만 아니라 전신의 운동을 통해서 몸 전체의 컨디션을 좋게 하고, 몸의 독소가 빠져나가게 되어서 운동의 효과를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얼굴이 밝아지고 건강하게 살이 빠지게 됩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식단을 조절한다면 무엇보다 좋은 살 빼기 방법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평 길을 빠르게 걷는 것과 높은 곳을 빠르게 오르는 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하루 만에 살 빼는 방법이긴 하지만 꾸준하게 이를 실천한다면 아마 지속적인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크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도움이 되어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