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시청

집사부일체 열두번째 사부 고두심 나이 자녀 남편 이혼 결혼

안녕하세요. 늘 집사부일체의 사부는 누가 될까요? 호기심을 가지고 일주일을 기다리는 집사부일체 열혈 시청자입니다.


이번 방송은 집사부일체의 열두번째 사부가 등장을 하게 됩니다. 제목에서 이미 말씀드렸지만 바로 영화배우 겸 탤런트 고두심 씨입니다. 


집사부일체 열두번째 사부 고두심!


고두심 그녀의 나이 자녀 남편 결혼까지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등장한 고두심 사부의 모든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고두심의 나이는 1951년 5월 22일 생으로 현재 나이 68살입니다. 엄청난 동안이죠? 저도 조사를 하면서 놀랄 따름입니다. 


현재 사는 곳은 제주도로 집사부일체의 방송에서 배우 이선균의 전화 힌트에서 제주도에 산다고 해서 집사부일체의 멤버들은 모두 이효리로 착각하는 헤프닝이 벌어졌습니다. 



배우 고두심씨의 자녀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 두 자녀는 전 남편과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입니다. 즉 고두심씨는 1998년에 이혼을 했습니다. 결혼생활은 18년을 유지하며 생활을 했지만 결국 남편의 사업 실패 등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고두심씨는 결혼 후에 이혼의 아픔으로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든 고비를 겪었으나 지금은 많이 회복하였다고 합니다. 



"잘났어 정말~! 고두심!" 이라는 시대의 유행어를 낳으며 화제를 낳았던 고두심은 각종 루머들이 난무하는 속에서 각종 엄마 연기를 하며 국민 엄마 역할로 연예계 생활을 하게 됩니다. 


루머들은 강호동과 사겼느니, 아들 김정환의 자살 이라던지, 고 정주영 회장과의 관계라던지 말도 안되는 루머들이 떠들었습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편안하게 조용히 생활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최근 라디오스타나 집사부일체에서 고두심씨를 보면 참 얼굴이 편안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루머나 이혼 등 각종 문제에 마음을 비운 듯 하여 보기 좋았습니다. 


이번 집사부일체에서는 고두심 사부의 특급 요리를 제자들에게 해주었는데, 제자들 이승기, 양세형, 이상윤, 육성재 4명의 제자들은 평생 잊을 수 없는 맛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엄청난 먹방을 선보인 집사부일체.


이상으로 집사부일체의 열두번째 사부 고두심 그녀의 나이 자녀 남편 이혼 결혼 등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