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시청

집사부일체 박지성 사부의 나이 자녀 둘째 김민지 결혼/ 전설의 축구 선수

갈수록 인기를 높여가는 집사부일체! 오늘의 사부는 누구일까 늘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오늘의 사부는 바로, 축구의 전설이라고 합니다. 


축구의 전설? 우리를 울고 웃게 만든 사람? 차범근, 이영표, 안정환 몇 분이 예상되지만 가장 유력한 사람은 단연 박지성이죠! 왜냐구요? 이번 SBS해설을 하거든요 ㅋㅋ 집사부일체 역시 SBS 라서 아주 쉽게 유추할 수 있습니다. 


박지성의 모든 것



집사부일체 박지성 사부의 나이 자녀 등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왜 그가 전설인지!


박지성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38살입니다. 


결혼은 김민지 아나운서와 해서 화제를 모았었죠. 결혼 날짜는 2014년 7월 27일 입니다. 



박지성 김민지 부부의 자녀는 딸, 아들 한 명 씩 두고 있습니다. 첫째는 딸이었고 올해 2월 초에 둘째를 득남 했답니다. 아주 축하할 일이죠. 과연 남자 아이는 아버지 박지성의 심장과 발을 닮았다면 또다시 전설의 축구 선수로? 


박지성 선수는 그동안 결혼 후에 딸 바보로 딸에게 대단히 사랑을 많이 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안정환 선수 역시 딸, 아들 이렇게 두었는데. 이것도 선배 따라가나요? ㅋㅋ



이번 SBS해설 위원으로 박지성 선수가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결정을 내린 바, SBS 월드컵 축구 시청이 상당히 기대되는 바입니다. 박지성 선수의 특유의 말투와 함께 해설 위원의 장단을 맞출 배성재 아나운서 까지.


배성재 아나운서의 재치와 박지성 선수의 경험과 그 존재 자체 만으로도 상당히 재미를 더해갈 것입니다. 



오늘 집사부일체에서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제자들과의 즐거운 미팅. 그리고 축구 교실까지 대박 시청률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안 그래도 집사부일체의 시청률이 갈수록 고공 행진을 거듭하고 있는데 박지성 선수의 출격이라니, 한마디로 대박이죠? 



나대일 이승기, 나대이 양세형 둘의 재치 있는 조합, 그리고 어떤 사부를 만나도 최선을 다하며 집사부일체를 빛내주는 성실맨 이상윤, 육성재 조합. 개인적으로 참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집사부일체 박지성 사부의 나이 자녀 둘째 결혼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예전 박지성 선수의 맨유 뛰던 기억, 새벽에 잠도 안자고 봤던 추억이 아련하네요. 심장 뛰던 그날의 추억으로 오늘의 집사부일체 시청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