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감상

영화 공짜로 보는 법, 최신 인기 영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신 인기 영화를 보려면 보통 만원 정도 들죠? 오늘은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2P 사이트가 아니니 안심하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해 드릴 방법 중에 하나는 카카오페이지로 보는 방법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월 7일 에는 영화 1987


4월 8일 에는 애니메니션 코코 



둘다 아주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재미있다고 하죠?

 

등등 앞으로 한 달 이상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가볍게 가입만 하면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죠? 들어가서 영화를 클릭하면 쿠폰을 발급합니다. 자동으로 무료이니 그냥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단 하루라는 점 꼭 기억하셔서 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한 달 정도 영화 공짜로 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무료로 영화를 보는 법은 완전 무료라기 보다는 기존에 영화를 많이 보지 않은 사람에게 추천해드리는 방법입니다. pooq 라는 앱이 있습니다. PC로도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대략 만 오천원 정도이면 무제한으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완전 인기 최신 영화는 없지만 조금만 지난 영화도 자주 올려준답니다. 화질도 좋고, 이 사이트를 이용하기에는 기존에 영화를 많이 안본 분께 추천 드립니다. 그래야 볼 영화가 많을 것입니다. 한번 사이트에서 영화 > PLAYY 클릭하셔서 한번 둘러보세요. 혹시 볼 영화가 많으면 가입하면 좋겠죠?


이상으로 영화를 공짜로 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