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타자 빠르게 치는 방법 요령

인터넷이 발달한 지금, 펜으로 글을 쓰는 것 보다 오히려 컴퓨터 앞에서 키보드를 치는 일이 더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타자를 빠르게 칠 수 있다면 남들보다 빠른 시간 내에 할 수 있는 일들이 더 많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타자 빠르게 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타자 빠르게 치는 방법 요령


물론 타자를 빠르게 치는 가장 당연한 방법은 당연히 많이 쳐 보고 많이 연습을 하는 방법이 최선이긴 하지만 좀 더 빠른 시간 내에 타자를 빨리 칠 수 있는 요령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타자를 치는 방법부터 변화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리가 많이 나게 강력하게 치는 사람들은 타자 빠르게 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타자를 강력하게 치는 사람들을 보면 쓸데없는 동작 들이 많을 뿐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손가락에서 느끼는 감각을 제대로 느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타자 빠르게 치는 방법


즉 타자를 빠르게 치려면 손가락에서 느끼는 감각을 느끼며 눌릴 필요가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누르는 정도나 누리는 힘을 주는 정도가 최소화 되도록 부드럽게 손가락에서 키보드를 누르는 감각을 느끼면서 치는 연습을 하도록 합니다. 


타자 빠르게


그리고 두 번째 타자를 빠르게 치는 방법으로는, 누를 때 그냥 막무가내로 치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호흡이 있습니다. 띄어쓰기 단위로 속도로 템포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한번 누를 때 일반인들은 한 손가락 하나하나를 누른다고 치면 타자를 빠르게 치는 사람들은 한 단어를 순식간에 누리며 쳐 버립니다. 물론 이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빨리 치는 사람들이 어떤 느낌으로 치는 지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천천히 감각을 익힌다는 느낌으로 꾸준하게 연습을 하면 금세 타자를 빠르게 치는 방법을 터득할 것입니다.